[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KGC인삼공사는 설을 앞두고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행사를 전국 약 1200여개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6일부터 2월 18일까지 2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3종을 비롯해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해주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정관장 텀블러’와 2,304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홍삼정리미티드(100g 3병)' 구매 시 '홍삼정 에브리타임(5포 2개)'을 추가 증정하며, '황진단천(20환)' 구매 시 추가로 1환을 증정한다.
특히, 미리 가족과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행사 초기인 26일부터 2월4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예년보다 추워진 날씨로 가족이나 친지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해 홍삼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정관장 홍삼을 찾는 고객들이 감사의 마음과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설 선물행사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