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레디큐, 중국 최대 식음료박람회 참가

입력 : 2018-03-26 오전 10:00:39
[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한독(002390)은 중국 청두에서 3월22~24일까지 개최된 '제98회 춘계전국당주상품교역회'에서 숙취해소제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한독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츄 부스 설치 및 제품 체험행사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중국은 물론 전세계 식·음료 및 주류 관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렸다. 지난해 중국 직접 수출을 위해 레디큐-츄의 위생허가(CIQ)를 마쳤고, 현재 레디큐-드링크의 위생허가를 진행하고 있어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중국 숙취해소제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사흘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세계 40여개국 3100여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총 37만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다. 중국 내 식료품 및 주류 관련 대형 전시회인 전국당주상품교역회는 '중국 주류 업계의 풍향계', '식품 업계의 바로미터'로 불리며 총 거래 규모가 200억위안에 이른다.
 
한독 레디큐 관계자는 "이번 춘계전국당주상품교역회 참가를 통해 신규 지역 파트너를 발굴하고 레디큐 판매 및 유통채널 확대를 가속화하며 중국 내 숙취해소제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점차 확대해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확보하는 동시에 시장 내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독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원석 기자
최원석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