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천연아기화장품 브랜드 마마몽(Mamamong)은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최대규모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마마몽은 티몬을 통해 판매되는 전품목(단품·세트상품)을 정상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천연아기화장품 브랜드 ‘마마몽(Mamamong)’이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최대규모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마몽
할인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병행한다. 단 1개의 제품만 구매해도 구매 금액에 상관 없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티트리 퓨어 수딩겔'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스위트드림 베이비 테라피 오일'을 증정한다.
또한 100자 이상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무조건 참여 선물을 제공하고, 4월 한 달간 주간 및 월간 후기 추첨 이벤트를 통해서도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몬 쇼핑몰 내 마마몽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회사측은 제품이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수만 사용해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시켜 준다고 소개했다. 또 화학계면활성제나 실리콘 오일은 배제하고 천연 보습인자를 보유해 아토피나 태열, 홍조, 선번, 발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마마몽 관계자는 "마마몽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화학성분을 넣지 않은 천연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에서 구한 순수 자연원료만을 고집하며 전체 성분을 미국 환경시민단체인 EWG에서 그린등급 판정을 받은 제품"이라며 "변함 없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