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구직자·직장인 위한 ‘힐링템’ 쏜다”

6월 29일 홈페이지 통해 당첨자 발표

입력 : 2018-05-18 오전 8:45:36
[뉴스토마토 조용훈 기자] 사람인이 오는 6월 28일까지 ‘힐링이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반기 공채 준비에 지친 취준생들과 직장생활로 힘든 직장인들에게 위로와 힘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경품 역시 힐링에 도움이 될만한 상품권, 공기청정기, 외식상품권 등을 준비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작성하여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다른 회원들이 누른 공감 수를 산정해 선정한다. 공감 수 상위 10위안에 드는 응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0만원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아웃백 베이비백립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응모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총 551명에게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본죽 전복죽 ▲비타500 등을 증정한다.
 
사람인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생활 속 힐링 방법을 알려주는 ‘힐링 카드’를 뽑는 이벤트로 소소한 재미를 더했다. 위로와 힘이 되는 30가지 힐링 카드를 제공해 1일 1회 뽑기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로 사람인 회원이라면 웹과 모바일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29일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된다.
 
방상욱 사람인 이사는 “상반기 공채를 마무리하고 하반기 공채 준비를 앞둔 취준생들과 직장생활에 지쳐있는 직장인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확행을 누리고,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료/사람인.
 
조용훈 기자 joyonghu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조용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