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대교어린이TV는 오는 9월8일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토마토) 시즌6'인 힐링 동화 콘서트 '피터팬-그와 함께 꿈을 꾸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교에 따르면 '토마토'는 자녀 교육과 문화에 관한 주제로 엄마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시작한 문화 사업이다.
이번 '토마토 시즌6'은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동화 '피터팬'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들려준다. 또한 아동극 전문극단 '케이뮤지컬'의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피터팬의 명장면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VJ출신 방송인 김형규씨의 재미있는 해설과 피아니스트 권순훤의 환상적인 클래식 연주가 펼쳐져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함께 선사한다.
'토마토' 참가 신청은 오는 9월5일까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총 200가족을 선정해 개별 연락한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분위기 있는 공연과 유익한 강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토마토'는 공연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문화 공연"이라며 "올해도 무료로 관객들을 초대하며, 북한강이 보이는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 가족들이 함께 가을밤의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