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현대H몰(www.hmall.com)이 대기업 신입사원의 1년 연봉에 해당하는 36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H몰은 이달 31일까지 'H-코디 오픈기념 나도 코디네이터!' 행사를 열고 새 서비스인 H코디를 이용해 가장 많은 코디 이미지를 등록한 고객 1명에게 향후 1년간 매월 300만원씩 총 36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H코디는 팝업창 형태로 제공되는 코디 공간에 옷과 액세서리 등 상품 사진들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서비스다.
코디 이미지를 만드는 데 참여만 해도 5000개 이상 적립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커뮤니티 포인트 '감'을 매일 200개씩 증정한다.
현대H몰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골라 '찜&코디' 버튼을 누르고 H-코디 작업창에 사진을 불러와 원하는 스타일로 상품사진을 코디해 저장하면 된다. 크기조절, 지우개, 되살리기, 회전기능 등 다양한 이미지툴로 코디가 가능하다.
박종선 현대H몰 팀장은 "종합쇼핑몰 중 최초로 온라인 코디서비스를 정식 오픈하는 것을 기념해 베스트 코디왕에게 1년치 쇼핑지원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H-코디 서비스는 현대H몰이 6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자체 개발한 것으로 50만개에 달하는 전 상품에 적용시킬 수 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