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교원그룹은 8개 계열사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K 멤버스'는 교원그룹의 18개 브랜드 150여가지의 상품과 서비스를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구몬학습, 빨간펜, 올스토리 전집 등 교육문화 상품을 비롯해 교원웰스의 렌털 상품,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 등 생활문화 사업 전 영역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전국 4개 지역의 더스위트호텔과 체험학습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빨간펜, 구몬, 웰스 등 최근 3년간 교원그룹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K 멤버스'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후 현재 이용 중인 브랜드를 제외한 교원그룹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K 멤버스는 구매할 때마다 상품 가격의 5~25%가 즉시 적립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상품금액을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며, 적립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고객은 포인트 사용이 자유롭고, 사용할 때마다 제한 없이 포인트가 재적립돼 할인 받는 효과가 있다고 교원그룹은 설명했다.
한편 '제휴몰'은 교원그룹 상품 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공간으로, K 멤버스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은 'K 멤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