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KCC(002380)가 오는 29일까지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생산·기술(생산기술 공통, 엔지니어링(ENG), 안전·환경) ▲영업(국내외영업) ▲관리(재경, 경영지원, 전산) 등 거의 모든 부문에서 신입사원 공개채용이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 기 졸업자와 내년 2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신입사원 채용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전형, 면접(PT·인성) 및 채용검진 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합격자는 11월 초 홈페이지와 문자를 통해 발표되며, 12월 말부터 최종합격자를 대상으로 신입사원 연수를 진행한다.
서류제출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CC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글로벌 경영 환경에 적합한 전문성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찾고 있다"며 "창의적이고 열정 가득한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창업 당시 직원 7명과 생산 설비 1대가 전부였던 KCC는 60년이 지난 현재 국내외 5000여명의 임직원과 4조원에 육박하는 매출액, 10조원이 넘는 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본사와 중앙연구소를 비롯해 국내 15개 공장과 23개 영업소, 15개 해외법인과 지사를 두고 있는 KCC는 건축자재와 도료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부터 우주 산업까지 사용되는 실리콘, 장섬유를 비롯해 반도체와 전기전자 분야의 첨단 부품 및 소재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사진/KCC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