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에이스침대가 편안한 수면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트윈?패밀리침대 구매 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5월, 퀸 사이즈 또는 킹 사이즈의 침대를 함께 사용하기 보다는 싱글 사이즈의 침대를 붙이거나 떨어뜨려 ‘따로 또 같이’ 사용하는 가족이 증가하는 경향에 발맞춰 ‘트윈·패밀리침대 구매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에 에이스침대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상반기 프로모션 성공에 힘입어 트윈·패밀리침대 구매 시 침대 구매 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하는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패밀리침대(LQ+SS). 사진/에이스침대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간 에이스침대 전국 백화점 매장(대리점 및 온라인 제외)에서 3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침대(LQ+SS), 2인 가족을 위한 트윈침대(SS+SS) 세트 구매 시 지원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에이스 웨딩멤버스’와 ‘KB국민카드 제휴’ 등 기존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에 더해 추가 혜택을 중복으로 지원받을 수 있어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흔히 호텔에서 볼 수 있었던 트윈침대 문화가 가족 침실에서도 점차 대중화되며 지난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이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보내줬다"며 "이에 힘입어 2차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에이스침대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의 수면 문화에 발맞춰 다양한 트윈침대와 패밀리침대를 선보여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