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공개 앞두고 전편 28일간 무료 공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넷플릭스 2018년 3분기 가장 사랑 받은 작품

입력 : 2020-02-12 오전 10:52:4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공개를 앞두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플릭스 측은 11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공개를 앞두고 전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리나 콘도어와 노아 센티네오는 향후 28일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넷플릭스를 접속하거나 넷플릭스 앱을 실행하면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018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한국계 미국인 제니 한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짝사랑했던 다섯 남자에게 몰래 적어 둔 러브레터가 알 수 없는 이유로 발송되면서 벌어지는 한 소녀의 연애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0183분기에 가장 많은 사람이 시청한 영화로 올랐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속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 S 여전히 널 사랑해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는 계약 연애를 끝내고 진짜 첫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 앞에 또 다른 러브레터의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사진/넷플릭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