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서 마운팅, 돌격 등 고민견 불도그 뚱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개는 훌륭하다’에는 개그맨 허경환과 배우 남이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문제견 뚱이는 잉글리시 불도그로 결혼한 지 3개월 된 신혼부부 보호자의 반려견이다. 남편 보호자는 뚱이가 소파에 올라오면 부부 사이를 갈라 놔 난감한 심정을 전했다. 이에 이경규는 불도그가 질투심이 많다고 공감을 했다.
더구나 뚱이는 남편 보호자에게 입질을 하는가 하면 얼굴까지 공격을 했다. 더구나 보호자 친구의 반려견 등에 올라타 마운팅을 하기도 했다. 강형욱은 “굉장히 무례한 표현이다. 상대를 비참하게 만든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뚱이는 처음 보는 제작진에게 심한 마운팅을 하는 가 하면 부부 보호자의 집은 뚱이가 물어뜯어 놓은 흔적으로 엉망이 되어 있었다.
이에 이경규와 허경환, 남이안이 뚱이네 집에 투입됐다.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뚱이를 지켜본 이경규는 부부 보호자에게 뚱이 교육을 어떻게 했는지를 물었다. 그러자 남편 보호자는 지식이 없어서 예뻐하기만 했을 뿐이라고 했다.
이경규는 자주 흥분하는 뚱이의 모습에 흥분을 감소시키는 방법으로 중성화 수술을 제안했다. 또한 터그 놀이로 뚱이의 물고 싶은 욕망을 컨트롤하는 숙련된 모습을 보였다.
개는 훌륭하다 강아지 마운팅 허경환 남이안.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