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한나 기자]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언택트 구매견적 서비스를 시행한다.
쌍용차는 5일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일대일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 11번가와 협력해 올 뉴 렉스턴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뉴 렉스턴. 사진/쌍용차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는 카카오톡 채널 '올뉴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과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연말까지 추첨을 통해 △캠핑 키친테이블(10명) △아웃도어 타프(20명) △치킨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e커머스 플랫폼 11번가에서는 쌍용차 전 모델을 대상으로 20만원 구매할인권을 50% 할인된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내달 13일까지 할인권을 이용해 신차를 구매한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아웃도어 키친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고 구매견적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시장 내방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올 뉴 렉스턴은 3800여대가 사전계약돼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며 "업계 최초의 신곡 발표 컬래버레이션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를 통해 선보였으며, 영화배우 박성웅이 열연한 영화 '신세계'의 패러디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올 뉴 렉스턴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박한나 기자 liberty0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