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투숙객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

정선·태백·영월·삼척 모든 식당·카페 가능
매달 10명 추첨, 모바일 상품권 2만원 지급

입력 : 2021-02-08 오후 5:13:25
[뉴스토마토 정성욱 기자] 하이원리조트는 ‘2021 정·태·영·삼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정태영삼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는 하이원리조트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강원도 정선·태백·영월·삼척 4개 시·군 내 주소지를 둔 식당 및 카페를 이용한 후 응모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이때 음식사진과 필수 해쉬태그를 업로드한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캡쳐 화면’과 '영수증 사진(2만 원 이상)'을 첨부해야 한다.
 
하이원리조트는 매달 1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올해 말까지 총 110명을 선발한다.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는 지난해 4개시·군 내 21곳에서만 진행했으나 올해부터는 4개시·군 내 주소지를 둔 모든 식당 및 카페로 대상을 확대키로 했다.
 
이민재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강원 폐광지역 상권에 실질적 보탬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맛집 인증 이벤트가 4개시·군 내 특색있는 다양한 맛집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는 ‘2021 정·태·영·삼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올해 말 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자료/강원랜드
 
세종=정성욱 기자 sajikok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정성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