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은 20일 저녁 8시에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에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나비엔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지난달 출시한 키친플러스 제품을 선보이고, 실시간 채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나비엔 라이브 방송 중 상담을 접수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EQM560) 한 대와 키친플러스 초미세 집진필터 두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나비엔 라이브는 PC와 모바일 버전의 나비엔하우스에서 모두 접속 가능하며,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실시간 채팅 및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하다. 나비엔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에 대해 알아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나비엔하우스 중심의 온택트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UX로 나비엔하우스를 개편한 후, AI 기술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나비엔 AI 서비스’도 시작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키친플러스를 소개하는 나비엔 라이브를 시작으로 보일러, 온수매트 등 자사의 제품을 친숙하게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이 라이브 방송 ‘나비엔 라이브’를 진행한다. 자료/경동나비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