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국내 최대 차매매단지와 업무 제휴

입력 : 2010-08-17 오전 9:45:23
[뉴스토마토 황인표기자] 현대캐피탈은 동화디벨로퍼와 업무제휴를 맺고, 내년 5월 완공예정인 복합 자동차 매매단지 ‘엠파크’의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 업무제휴식에 참석한  신현석 현대캐피탈 부사장(오른쪽) 정유홍 동화디벨로퍼 대표 
 
'엠파크'는 동화디벨로퍼가 인천 서구 가좌동 일대에 10층 규모로 조성 중인 국내 최대규모 자동차 매매단지. 완공 후 총 82개 자동차 매매상사가 들어서고 4200대의 자동차가 동시 전시된다.
 
현대캐피탈은 이번 제휴를 통해 ‘엠파크’에 입점하는 매매상사를 대상으로 분양자금대출, 임차보증금대출, 재고금융을 비롯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단지의 조기 활성화를 돕게 된다. 또 현대캐피탈의 중고차 포털 ‘오토인사이드’를 통해 매매상사 홍보, 마케팅 업무도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현대캐피탈이 보유한 자동차 금융에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엠파크’가 명실상부 국내 최고 자동차 매매단지로 위상을 정립하는데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화디벨로퍼 관계자는 "엠파크는 차량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는 선진화된 ‘백화점식’ 매매단지가 될 것"이라며 "현대캐피탈의 다양한 지원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황인표 기자 hwangip@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황인표 기자
황인표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