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코웨이(021240)가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은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다. 노블 브랜드의 첫 번째 정수기 제품인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는 빌트인 타입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완벽한 위생 케어, 스마트한 제품 관리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국내 정수기 최초로 출수부인 파우셋에 모션 기술을 적용해 완전한 빌트인을 완성했다. 평소에는 추출 파우셋이 제품 내부에 숨겨져 있고 사용 시에만 노출되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을 통해 간결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빌트인 정수기의 완성도를 높였다.
자연을 모티브로 구성한 6가지 색상인 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와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제품 출수부만 외부에 노출된다. 가로 5.6cm, 세로 8.9cm의 출수부는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180도까지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어떤 방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 본체의 가로폭이 16.4cm에 불과해 정수기가 설치된 싱크대 하부 공간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수전으로부터 최장 25M까지 설치가 가능해 기존 빌트인 정수기의 설치 제약 거리를 개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술을 통해 평상시 파우셋의 외부 오염을 사전에 차단하는 동시에 UV 살균을 적용해 이중으로 케어한다. 또한 3일마다 전기 분해수를 생성해 파우셋부터 모든 유로를 알아서 케어하는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을 통해 항상 새 것과 같은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신선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니즈에 따라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 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필터와 자가 관리 키트를 배송해 준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