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고객맞춤형 HTS 베타 오픈

입력 : 2010-09-01 오후 4:27:46
[뉴스토마토 이나연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고객맞춤형 HTS 씽큐(xingQ) 베타 오픈으로 진행되는 F&F(Friends & Family) 사전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30일까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와 HTS내에서 씽큐(xingQ)를 내려받아 전용게시판에 개선점과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무료 수수료 쿠폰과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HTS 씽큐(xingQ)는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는 다양한 화면 유형을 제공하며, 주식 선물옵션 거래 뿐 아니라 해외증권 거래도 하나의 HTS 내에서 가능토록 했다.
 
또 고객 욕구에 맞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관심종목, 종목검색, 주문화면 기능을 대폭 강화했으며 특히 ELW 트레이딩을 위한 신규 콘텐츠 등을 강화했다.
 
씽큐(xingQ) 정식 버전은 다음달 오픈되며, 오픈 시점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원근 이트레이드증권 홍보광고팀장은 "씽큐(xingQ) 출시를 통해 고객이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에 한 발 다가섰다"며 "특화된 콘텐츠를 통해 많은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고 고객 욕구에 부합하는 등 새로운 차원의 HTS 개발에 역점을 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서비스팀(1588-2428)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토마토 이나연 기자 whitele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나연 기자
이나연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