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가 추석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원을 적으면 굽네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지앤푸드)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추석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원을 적으면 굽네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굽네의 ‘보름달에 소원빌면 할인이 뜬달’ 이벤트는 한가위에 온 가족이 모여 굽네 메뉴를 풍성히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오는 11일까지 굽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과 연락처를 입력한 전원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준비된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폰은 추석 연휴인 오는 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주문하기 단계에서 발급된 쿠폰 번호를 조회해 적용시키면 된다. 이벤트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고추바사삭 콤보(50명),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50명), 바사삭 랜덤 굿즈(50명)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는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라이브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6시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60분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굽네 2만원 상품권을 3000원 할인한 1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민페이 결제 시 2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최대 5000원이 할인된다.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도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 듀먼 상품권(100장),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 e쿠폰(20장)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굽네 메뉴를 먹으며 풍요로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추석에 걸맞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만의 오븐 노하우로 만든 치킨,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