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공주·왕자로"…SAMG엔터, 키즈 메이크오버 공간 개장

용산 아이파크몰서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열어

입력 : 2022-12-23 오후 1:42:33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는 23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자사의 첫 키즈 전용 메이크오버 공간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SAMG엔터테인먼트)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는 SAMG엔터가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도심형 체험 공간 사업으로, 특별한 날 아이들에게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체험공간에는 어린이들이 원하는 '공주님'과 '왕자님'으로 변신시켜 줄 실내 구성과 소품과 전문 인력을 완비했다. 동화처럼 예쁘게 꾸며진 내부에는 수제 드레스와 구두를 비롯해 티아라, 장신구 등 다양한 키즈패션 아이템이 구비돼 자유로운 코디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헤어·메이크업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인력들이 현장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동화 속 주인공 콘셉트에 맞는 메이크오버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이 주인공이 돼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는 무대와 포토존, 공주방 등 다양한 놀이 공간들이 마련돼 있다. 
 
SAMG엔터 관계자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는 SAMG엔터의 크리에이티브로 완성한 키즈 메이크오버 공간"이라며 "서울의 도심에 위치해 아이와 부모들이 쉽게 찾아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테마파크, 호텔 연계 등 IP를 활용한 오프라인 공간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AMG엔터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일부터 12월31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하츄핑 인형'을 증정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하츄핑 풍선을 선물한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