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딸기 타워.(사진=서울드래곤시티)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다양화한 이색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서울드래고시티에 따르면 오는 20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은 과일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에 이은 올겨울 두 번째 딸기 다이닝 상품으로, ‘딸기 스튜디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20년 출시됐습니다.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낮에 진행하는 ‘딸기 스튜디오’와 달리, ‘딸기 먹고 갈래?’는 분위기를 돋우는 와인 및 화려한 야경과 함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 상품입니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라운지 바(bar) ‘킹스 베케이션’에서 운영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 뷔페’와 ‘딸기 타워’로 구성되는데, ‘딸기 뷔페’ 이용객은 10종의 디저트와 생딸기, 짬뽕, 로제 떡볶이, 와인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딸기 타워’는 딸기 샐러드와 또띠아 등이 포함된 5단 타워에 디저트 플래터,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이뤄지며 스카이킹덤 31층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도 판매하네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킹스 베케이션 특유의 황홀한 분위기와 딸기의 화려한 변주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