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멜린앤게츠, '다크 럼' 향기 컬랙션 선봬

스몰럭셔리 트렌드에 밸런타인데이 향수 매출 128% 증가

입력 : 2023-02-01 오후 3:50:00
멜린앤게츠 밸런타인데이 다크럼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뉴스토마토 고은하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 및 판매하는 브랜드 멜린앤게츠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크 럼'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최근 니치 향수가 스몰 럭셔리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면서 밸런타인데이에 향기 관련 제품 매출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2월 1일~13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들의 매출은 직전해 동기대비 128% 증가했을 만큼 높은 신장세를 보였습니다.
 
이에 뷰티 브랜드에선 선물용으로 좋은 향수부터 향초, 바디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향기 제품들을 앞다퉈 출시하며 연인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멜린앤게츠가 제안하는 '다크 럼 컬렉션'은 카리브해 선원들이 사용하던 전통적인 베이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습니다. 잘 익은 자두와 베르가못으로 달달함을 더하고, 뒤이어 가죽과 럼의 다크함, 마지막으로 엠버와 파출리, 우유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향수와 향초, 바디케어 제품으로 선보입니다.
 
다크 럼 향수는 50ml 용량의 '다크 럼 오 드 퍼퓸'과 휴대용 '다크 럼 퍼퓸 오일'로 출시됩니다. 실내 공간을 향기롭게 만들어주는 향초 '다크 럼 캔들'은 각각 260g과 67g 용량 2종으로 출시되는데 모두 뉴욕 브루클린에서 사람이 직접 손으로 왁스를 붓는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260g 용량 기준으로 약 60시간 동안 따뜻한 다크 럼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럼 핸드+바디워시와 럼 바디로션은 피부 보습과 영양, 은은한 향을 전달해주는 바디케어 제품입니다.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사은 행사도 마련됩니다. 2월 한달 간 전국 멜린앤게츠 매장을 방문해 다크 럼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옹성우 화보 포토엽서를 증정하며, 럼 제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럼 파우치와 디럭스 샘플을 증정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멜린앤게츠 담당자는 "다크 럼은 남녀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으로 흔한 초콜릿이나 장미꽃 대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은하 기자 eunha@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은하 기자
SNS 계정 :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