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이트레이드증권(078020)은 오는 5일, 6일에 'FX마진 개요 및 HTS 사용 설명회' 및 무료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5일 강연회에는 FX마진 개요와 HTS활용팁을 소개할 예정으로 LS용산타워 3층 씽투자교실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이트레이드증권 FX마진 김명권 파트장의 강의로 진행된다.
FX마진거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로 선착순 70명까지 가능하다. 참가자 중 계좌개설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FX마진은 레버리지가 높은 초고위험 투자상품으로 무엇보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상품의 정확한 이해가 필수적"이라며, "외부강사 초청 강연회는 물론 소규모 세미나 형식의 강연회를 단계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6일에는 실시간 종목발굴 서비스 양음라이브 증권방송 오픈 기념으로 LS용산타워 2층 대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무료 투자설명회가 양음선생(장동덕, 하반기 투자전략 및 종목 분석)의 강의로 진행된다.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모든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까지 가능하며, 당사의 계좌가 없어도 유선상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설명회와 투자설명회 참가문의와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서비스팀(1588-2428), FX마진데스크(02-3779-8400),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www.etrade.co.kr)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