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이 '환기청정기 렌털케어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확대합니다.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 기능으로 미세먼지 등 실내 공기질을 관리하는 것은 물론, 환기를 통해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이산화탄소 등 공기청정기로는 해결할 수 없는 가스형 유해물질까지 해결할 수 있는 실내공기질 관리 솔루션입니다.
지난해 10월 말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 판매를 시작한 것에 이어 이번에 11번가, 티몬 등 오픈마켓은 물론 네이버 포털 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오늘의집 등의 채널까지 확대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환기청정기 렌털케어'를 검색하면 관련 정보 확인부터 상담과 서비스 신청까지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커머스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합니다. 오는 22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나비엔라이브'와 11번가를 통해 방송을 동시 송출합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환기청정기 렌털케어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 월평균 가입 1000건을 기록하고 있고, 정식 오픈 전 대비 가입자 수 또한 2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단기간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시작으로 설치·케어 전문가 육성, 물류 시스템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등 서비스 책임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경동나비엔이 '환기청정기 렌털케어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확대한다. (이미지=경동나비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