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분양 예정

지하 6층, 지상 최대 33층, 5개 동 규모

입력 : 2024-09-27 오후 3:47:26
현대엔지니어링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부감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삼성삼거리 인근에 조성하는 하이엔드 워크에디션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7일 전했습니다. 지하 6층, 지상 최대 33층, 5개 동으로 구성되며 연면적은 잠실올림픽주경기장의 약 3배 크기인 35만여㎡에 달합니다. 
 
국내 첨단 반도체 산업 메카인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와 인접한 삼성삼거리 앞에 위치해 협력업체 배후수요 확보가 용이하고 수혜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의 교통환경은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에서 약 4.7km 거리에서 단지 바로 앞 중부대로를 통해 주변 산업단지로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용서고속도로 흥덕IC와는 약 2.9km 거리이고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까지는 약 5.7km거리입니다.
 
일부 구간 착공에 들어간 인덕원~동탄간 복선전철이 개통돼 단지 인근에 역이 개설되면 출퇴근 편리와 함께 미래가치 상승도 예상됩니다. 용인경전철 연장선 흥덕역도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 예정으로 대중교통 이용 환경은 더 좋아질 전망입니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프리미엄 커뮤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될 예정입니다. 커뮤니티시설로 입주사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세미나 룸과 미팅룸, 리셉션 라운지 등이 들어섭니다. 최근 비즈니스 트렌드에 맞춰 영상촬영 및 제작 등을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도 도입됩니다. 
 
입주사 임직원의 휴식을 위해 게임룸과 피트니스클럽, 힐링스팟 등도 생길 예정인데요. 헬스케어 서비스, G.X 클래스, 카쉐어링 서비스, 사무실 청소 서비스, 배송예약서비스 등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도 준비를 앞두고 있습니다. 주차대수는 총 2556대, 건물 내에는 총 43대의 엘리베이터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견본주택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306번지에 마련돼 있습니다. AD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홍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