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라이프솔루션, 생활 밀착형 제휴 확대

가입자 과반 4050세대…셀프 실버케어 추세
공식 출범 후 21개 기업과 업무 협약…짐박스·BnH세무법인 등

입력 : 2025-09-16 오후 4:08:33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고객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고 있습니다. 생활 밀착형 멤버십 전략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는 모습입니다. 
 
(이미지=코웨이)
    
회사에 따르면 가입 고객의 절반 이상이 4050세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0대가 35%로 가장 많았고 40대가 30%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30대, 60대, 20대 순이었습니다. 자신의 노후를 미리 준비하는 셀프 케어 트렌드가 확산한 영향입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실버세대만을 위한 서비스를 넘어 고객이 현재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제휴 혜택을 강화하고 나섰습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올해 5월 공식 출범 이후 현재까지 총 21개의 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제휴 파트너사의 제품·서비스 할인, 쿠폰, 무료 체험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후를 위한 건강이나 요양 전문 기업뿐만 아니라 △BnH세무법인 △실비아헬스 △오픈닥터 등과 제휴를 맺어 자산관리, 의료, 생활 편의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피트니스 체인 브랜드 '짐박스' 운영사인 서플라이스와 MOU를 체결하고 액티브 시니어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습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은 짐박스 단일 지점 연간 이용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BnH세무법인과 선보인 맞춤형 세무 컨설팅 서비스는 단순한 건강 케어를 넘어 고객의 노후 설계에 필요한 자산과 세무 관리 영역까지 도움을 주는 케어 서비스입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삶의 다양한 순간마다 전문가의 도움과 케어가 필요한 시점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과 미래를 동시에 케어하는 새로운 실버케어 기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변소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