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멘토라이프' 론칭

입력 : 2025-09-25 오전 11:34:00
(사진=대원제약)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대원제약은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멘토라이프(MentorLife)를 론칭했습니다.
 
멘토라이프는 대원제약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품질이 검증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죠.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첫 제품은 각각 눈 건강, 인지력, 기억력 개선에 특화된 3종입니다.
 
눈 건강에 특화된 밝은 눈엔 루테인 아스타잔틴&오메가3는 루테인(20mg), 아스타잔틴(5mg), EPA·DHA(600mg)을 복합 설계하여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합니다. 노화로 인한 황반 색소 밀도 유지와 눈의 건조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며, 특히 저온 추출 방식으로 고순도·고흡수율을 확보한 KD Pharma의 rTG 오메가3와 세계 최초로 비타민 C 원료를 개발한 DSM의 원료를 사용해 글로벌 프리미엄 품질을 구현했습니다. 
 
인지력엔 포스파티딜세린은 NON-GMO 대두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세린(300mg)을 함유했으며, 은행잎추출물과 비타민E를 함께 배합해 기억력과 혈행 개선 효과를 강화했습니다. 또한, AMF Pharma에서 공급하는 플라보놀배당체 원료에 식물성 캡슐을 적용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기억력엔 키즈 오메가3는 식약처 권장 기준에 맞춰 약국 전용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오메가3 최대 함량을 담은 것이 특징이죠.
 
대원제약 관계자는 "멘토라이프는 대원제약이 직접 관리하는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혜현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관련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