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인터파크(035080)(
www.interpark.com)가 자사 회원이면 누구나 구매한 실적에 따라 적립된 ‘하트’를 모아 공연관람 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 '하트박스'의 이벤트 코너를 새롭게 단장하고, 인기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티켓 400매를 증정하는 대규모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09년 9월에 처음 오픈한 '하트박스'(heart.interpark.com) 서비스는 인터파크내 쇼핑, 마트, 도서, 티켓, 여행 상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되는 ‘하트’를 모아 공연과 전시회를 관람하거나, 영화시사회 및 작가와의 만남 등을 신청해 즐길 수 있는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문화생활 지원 서비스다.
그 중 하트수가 모자라거나 적은 수의 하트로 인기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진행되던 ‘하트로 누리는 커다란 기쁨!’ 이벤트코너를 기존 하트 10장에서 3장으로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인터파크는 하트박스에서 대규모 고객참여 이벤트를 2월 11부터 2월 18까지 진행하고 인기리에 공연중인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의 2월 15일~17일 3회차 공연에 걸쳐 총 400매의 티켓을 증정한다.
좌석 등급에 관계없이 모두 하트 3장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공연 전날 바로 매회 당첨여부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