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잠실직영점 언·수·외 1타강사 출강"

입력 : 2011-02-14 오전 10:44: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은 대성N학원 잠실직영 고등부에 강남대성 언어·수학·외국어 1타 강사가 3월부터 전격 출강한다고 14일 밝혔다.
 
언어부문에는 박광일, 수리학습에는 이정근, 외국어에는 이명학 강사가 나선다.
 
박광일 강사는 ‘실전에 통하는 언어’라는 슬로건 아래 수능에 필요한 기본 개념을 습득하고 실전 능력을 극대화하는 언어 전략을 선보일 계획이다. 수리 이정근 강사는 "수리영역을 놓치는 순간, 대입도 실패"라며 효율적 문제해결법을 제시한다.
 
이명학 강사는 KBS드라마 ‘공부의 신’에서 영어 학습 자문을 맡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KBS드라마 ‘드림하이’ 11회 방송에 깜짝 출연한 바 있다. 정확성과 논리력,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강의를 실시할 계획이다.
 
잠실직영 대성N학원 재원생들에게는 박광일, 이정근, 이명학 강사의 대성마이맥 전 강좌를 50% 가격에 들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강남대성 1타 강사가 출강하는 잠실직영 대성N학원은 오는 22일 오후 7시에 재학생 대상의 ‘대입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잠실 교통회관 3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참석 희망자는 사전 예약해야 한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제언 기자
박제언 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