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롯데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내걸고 ‘통큰쇼핑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5대 인기 잡화 브랜드인 MCM,루이까또즈,러브캣,닥스,메트로시티의 봄여름(S/S) 콜렉션을 최대 48%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구매왕 베스트 8명을 선정해 1등에게 롯데아이몰 적립금 100만원(1명), 2등에게 적립금 50만원(2명), 3등에게 적립금 10만원(5명)을 지급한다.
특히 오는 26일 오후 1시30분부터 30분간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롯데홈쇼핑 전유경·김진숙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행사 브랜드의 제품들을 자세히 설명하며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돕는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e i)’도 진행한다.
방송을 본 후 후기를 남기거나 바라는 점,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추첨일은 다음달 21일이다.
‘카페 아이’는 지난 해 7월 롯데아이몰에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오픈한 동영상 쇼핑 코너로 상품 소개 동영상뿐만 아니라 고객 인터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송재희 롯데아이몰 운영팀장은 “지난 1월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번 ‘통큰쇼핑쇼’를 준비했다”며 “특히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고객에게도 생방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카페 아이’의 역할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