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옥션(
www.auction.co.kr)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사이트 검색창을 통해 고객들이 무료로 사랑 고백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하고,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지하철 무료광고 기회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옥션의 ‘화이트데이 사랑전하기’ 이벤트 코너에서 ‘@친구에게’, ‘@여보야사랑해’ 등 ‘@+지정문자’를 설정한 후 카드 디자인을 골라 메시지를 작성하면, 메시지 수신자가 옥션 검색창에 ‘@지정문자’를 검색함으로써 사랑고백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수신자에게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휴대폰 문자 등을 통해 ‘옥션 검색창에 @지정문자를 쳐보세요’라는 알림메시지를 바로 전달할 수 있다.
한번 생성된 카드는 일주일 동안 유지되며, 검색카드는 1일 1회 작성 가능하고 작성자 본인만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공개 프로포즈, 화이트데이 선물 공짜 마련 기회 등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옥션은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지하철 광고에 카드 메시지를 게재할 수 있는 공개 프로포즈 기회를 제공할 계획으로, 당첨된 고객의 메시지와 사진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보름 동안 서울 지하철 3호선 일부의 옥션 광고에 게시될 예정이다.
또, 참여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갤럭시탭을, 10명에게는 쇼핑 지원금으로 옥션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3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서태미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팀장은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에 쇼핑몰 검색창을 이용한 독특한 방식의 카드로, 보내는 고객과 받는 고객 모두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또는 커플들에게 무료로 이색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