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나볏기자]
KT(030200)가 자사의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토털 네트워크(WCDMA·WiBro·WiFi, 이하 3W)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KT는 올레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와이브로 2년 무료, 스마트폰 액세서리, 영화티켓 쿠폰 등을 제공하는 '통큰 3W 대잔치'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통큰 3W 대잔치'는 세 가지 네트워크 특성에 맞춘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첫번째 '통큰 와이브로(WiBro)' 이벤트는 와이브로 4G 전국망 서비스를 2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4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와이파이(WiFi) 이용가능 단말기를 사용하는 올레 모바일 고객은 추첨을 통해 와이브로를 활용한 이동형 와이파이 '에그2' 단말기 무상 임대와 와이브로 30GB 요금제 2년간 무료사용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약 60만원 상당). 추첨 인원은 5000명이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올레닷컴(
www.olleh.com)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통큰 WCDMA' 이벤트 역시 1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KT는 6만5000원 이상 요금제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휴대형 보조 배터리나 블루투스 헤드셋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를 무료로 배송할 계획이다. 해당 고객은 올레닷컴 사이트에서 3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10종 중 한 가지를 직접 골라 신청할 수 있다. 이중 2종은 추가부담금이 있다.
아울러 KT는 4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마다 전국 4만7000곳이 넘는 올레와이파이존에서 '통큰 WiFi'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폰으로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인 '올레 캐치캐치'를 구동해 쿠폰 몬스터를 잡는 고객들은 무료 영화티켓, 외식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강국현 KT 개인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3G를 기본으로, 와이브로와 와이파이를 함께 사용할 때의 유용함을 직접 체험하도록 '통큰 3W 대잔치'를 준비했다"며 "KT의 독보적인 3W 토털 네트워크를 고객 니즈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요금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김나볏 기자 freenb@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