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이 운영하는 제빵브랜드 파리바게뜨(www.paris.co.kr)가 다음달 11일까지 4주간 ‘건강한 파리바게뜨, 맛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PC그룹의 ‘자연에서 사람에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직하고 건강한 푸드를 자연에서 사람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파리바게뜨의 의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는 건강한 식빵에 대한 해피포인트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 ▲ 호두를 더한 호밀식빵 ▲ 저온숙성 56시간 부드러운 토스트 ▲ 오메가 곡물식빵 ▲ 우리땅에서 난 우리밀식빵 등 총 5가지 식빵으로 제품을 구입하면서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3번째에는 우리쌀 식빵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또 쿠폰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식기세트도 선물한다. 이벤트 식빵을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22%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은 전라남도 함평군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쌀로 만든 제품으로 테두리가 질기지 않고 끝까지 부드러운 맛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같은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는 ‘파리바게뜨의 건강함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건강 재료로 만든 파리바게뜨 제품의 특징을 맞추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테팔 토스터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