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수현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의 모바일 롯데홈쇼핑(m.lotteimall.com)은 이달 말까지 대대적인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다운로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롯데가 쏜다! 3대 빅찬스' 프로모션을 열고 모바일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달 말까지 매일 아이패드2 한 대씩 증정한다.
또 구매와 상관없이 앱을 다운받고 응모한 고객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상품원 3000원을 지급한다. 기존 3%였던 모바일 추가 적립금도 5%로 확대해 모바일 단골 구매고객의 혜택 폭도 늘렸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일별 특가 상품전인 '원데이 서프라이즈', 주간 이슈·특가 상품전인 '위클리 서프라이즈' 기획전도 열고 모바일에 특화된 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달부터 택배 박스 외부에 롯데엠몰 QR코드를 삽입해 어디서나 모바일 롯데홈쇼핑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조영구 M커머스 TF팀장은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모바일을 가장 편리한 쇼핑매체로 활용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롯데홈쇼핑 쇼핑 앱으로 미래형 홈쇼핑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롯데홈쇼핑'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