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호석기자] 현대차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벤트 응모고객에게 최고급 차량인 에쿠스를 제공하는 '가정의 달 맞이 가족사랑 드림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현대차(005380)는 14일부터 오는 6월 8일까지 현대차 판매점 및 이마트를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 에쿠스, 제네시스 등을 비롯 1000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판매점 및 이마트에서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 직접 응모하거나 이벤트 응모권 수령 후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에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마트 응모기간은 1차(14일 ~ 5월 4일/서울 및 경기지역 점포)와 2차(5월 19일~ 6월 8일/그 외 지역)로 나눠서 진행한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드림상 9명에게 에쿠스, 제네시스, 그랜저, 쏘나타 등 현대차 대표차량 각 1대씩을, 가족사랑상 1명에게는 100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30만원 신세계 상품권, 코베아 와우텐트, 워터파크 이용권, 펜션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6월 22일(수)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를 통해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전시장에 와서 신차도 보고 이벤트 응모도 할 수 있는 현대차의 새로운 생각으로 마련한 이벤트"라며 "현대차의 승용 및 RV 차종 중 1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을 거머쥘 아주 특별한 기회인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이호석 기자 arisa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