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샘표(대표이사 박진선)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백년동안과 함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해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젊음과 건강을 선물하세요’ 이벤트는 샘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평소 부모님께 말로는 어색해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편지로 작성해서 응모를 하면 된다.
5월 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작성한 편지와 함께 백년동안 선물세트를 부모님에게 직접 배달해 준다.
또한 스승의 날을 앞두고 선생님과 학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감사한 학교, 감사한 선생님을 자랑해주세요!’ 이벤트는 늘 소중한 가르침을 주시는 선생님 혹은 특별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선생님이나 학교에 대한 사연을 적어 5월11일까지 샘표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총 100명을 선발해 백년동안 선물세트 2박스(12개)를 해당 학교와 선생님에게 보내준다.
당첨자는 5월 3일과 11일에 각각 발표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