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에라스무스 프로젝트' 유학세미나 개최

입력 : 2011-05-12 오후 3:32:43
[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제 2언어로서 영어'(ESL) 교육기업 청담러닝(096240)은 오는 14일 캐나다 1년 캠퍼스형 정규 유학 ‘에라스무스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학부모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라스무스 프로젝트는 1년간 캐나다 현지의 공립·사립 정규학교에 재학하며, 방과 후에는 캠퍼스에서 학습과 생활에 대해 체계적으로 관리 받는 프로그램이다.
 
학교 교과 과정 심화는 물론 다양한 체험 활동과 프로젝트를 통해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의 향상뿐 아니라 리더십과 인성의 함양, 해외 문화 체험 등 다방면에서 교육적 효과를 꾀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학전문가뿐만 아니라 캐나다 현지로 캠퍼스형 유학을 다녀온 학생들의 학부모들이 직접 참석해 생생한 체험담을 공유할 수 있다. 
 
또 자녀의 유학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자리도 마련된다.
 
‘에라스무스 프로젝트’ 유학 세미나는 14일 11시 대치동 청담러닝 본사 17층 대회의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청담러닝의 학부모 대상 세미나의 참석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은 전화(1588-9407)나 홈페이지(http://Erasmus.chungdah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