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은 여름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썸머(Summer)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여름은 수험생들이 수능공부 후반전을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로 대성마이맥은 수험생이 자신의 수능 대비 전략에 맞는 상품을 선정할 수 있게끔 적합한 상품을 출시했다.
썸머 특별 상품은 ‘썸머 올 프리 패스(SUMMER ALL FREE PASS)’와 ‘썸머 티 패스(SUMMER T-PASS)’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썸머 올 프리 패스’는 여름 동안 수능의 모든 영역을 정복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지난 2010년 구매율 1위를 차지할 만큼 이미 상품력이 검증된 ‘썸머 올 프리 패스’는 강사와 영역, 강좌 수의 제한 없이 대성마이맥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기존 60일 수강료로 최대 80일의 수강혜택도 누릴 수 있는 ‘썸머 올 프리 패스’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www.mimacstudy.com)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썸머 티 패스’는 수능 날까지 자신이 선택한 강사의 모든 강좌를 마음껏 수강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수능이 5개월 남은 시점에서는 나와 잘 맞는 선생님과 함께 취약한 영역을 확실히 짚어 보는 전략이 필요하다"며 "영역별 집중 공략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꼭 맞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썸머 티 패스’는 최대 84% 저렴한 수강료로 한 강사의 모든 강좌를 구매할 수 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50%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썸머 티 패스’는 대성마이맥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0일까지만 신청할 수 있으며, 배송비 쿠폰, 교재 무료 포인트, 단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