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올란도 타고 올란도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한국지엠은 오는 다음달 11일부터 30일까지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 홈페이지(radio.sbs.co.kr/cultwoshow/) 특집 코너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 올란도의 키워드인 '드라이빙', '7인승', '가족' 등과 연관된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보내면 우수 사연 응모자 2명을 선정해 미국 올란도 3인 가족여행 상품권과 올란도 차량 1대를 각각 증정한다.
7월 한달간 쉐보레 올란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미국 올란도행 가족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제주도 렌터카 이용 상품권과 주유권 등 휴가철에 활용할 수 있는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경애 마케팅담당 전무는 "휴가철을 맞아 '쉐보레 올란도'와 '미국 올란도'의 공통점을 부각시키는 등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란도의 매력적인 SUV스타일, 넓은 공간 활용성 등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지난 3월 출시 이후 뛰어난 차량 성능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쉐보레 올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