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포드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fordkorea )와 미투데이(
www.me2day.net/ford-korea ) 채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포드코리아 소셜 미디어 채널에 적용할 컨셉트는 '새로운 포드'.
포드코리아는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주는 성능, 안전과 편리함을 고려한 디자인, 친환경성 등에 대한 포드의 스토리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포드 브랜드에 대한 국내외 소식, 관련 동영상과 이미지, 신차 정보, 시승기, 각종 소비자 프로모션 등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포드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신차를 한발 앞서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다음달부터 제공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채널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패드, X-Box 키넥트, 아웃백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17일 추첨을 통해 발표한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이사는 "새로운 포드를 알리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소통과 체험"이라며 "앞으로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식 전달은 물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뤄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포드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뤄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은 포드코리아의 페이스북 캡처 화면.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