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혼다코리아가 국내 누적 판매대수 4만대 돌파를 기념해 8월 구매 고객 대상 구입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 혼다의 신형 어코드(좌)와 인사이트(우).
혼다코리아는 8월 한 달간 혼다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어코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3D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코드3.5 구매 고객에게는 무상점검 기간을 5년 또는 10만km로 연장하고 100만원의 휴가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어코드2.4와 2.4 디럭스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취득세 전액 지원이나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35%) 혜택 중 하나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혼다의 대표 하이브리드 모델 '인사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비용 전액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인사이트 기본형을 구입할 경우 400만원의 주유비 지원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으며, 인사이트 플러스나 플러스 네비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300만원의 주유비나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된다.
'CR-V' 구매 고객은 무상점검 4년 또는 8만km 연장 서비스 제공과 함께 10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국내 누적 판매대수 4만대 돌파 기념의 고객 감사 이벤트도 열린다.
혼다코리아는 8월 한 달 동안 혼다코리아 딜러 전시장에 내방해 구입 상담을 하거나 고객카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 된 고객 중 1등 (1명)에게는 혼다의 동급 최고 연비(공인 54.1km/L)를 자랑하는 차세대 스쿠터 PCX 또는 46인치 스마트 TV를, 2등(5명)에게는 애플의 태블릿 PC 아이패드2를, 3등(10명)에게는 GS칼텍스 상품권 10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