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아이더가 새로운 다운재킷 '마라톤 슬림 다운재킷`을 선보였다.
아이더는 올 가을·겨울 다운재킷 신제품을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아이더 전 매장에서 다운재킷 구매시 5만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마라톤 슬림 다운재킷'은 초경량 고밀도 소재인 나일론15 데니어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하고 최고급 헝가리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하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퀼팅과 블랙, 와인, 핑크, 바이올렛 등 다양한 색상을 채택해 디자인이 세련된 것이 특징이다.
85에서부터 110까지 사이즈를 확대해 10대 청소년들은 물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
아이더는 '마라톤'을 포함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다운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을 할인해주는 '다운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전국 110여 개 아이더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하며, 금액 할인시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는다.
이어 아이더는 같은 기간 동안 등산화를 보다 알뜰하게 구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이더 등산화 균일가전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월 상품에 한해 7만9000원부터 10만원, 11만원, 12만원 등의 균일가로 판매한다.
김연희 아이더 기획팀장은 "자녀에게도 아이더 다운재킷을 입히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10대 청소년들도 입을 수 있도록 사이즈를 확대했다"며 "아이더 인기 상품인 다운재킷을 소비자들이 좀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제공하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