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한가위 부모님을 위한 선물 제안

추석선물로 기능성 티셔츠·등산화·다운재킷 선보여

입력 : 2011-08-30 오전 9:42:20
[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K2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부모님을 위한 실속형 아웃도어 아이템을 추천했다.
 
◇ 따뜻함과 쾌적함, 일거양득 '기능성 티셔츠'
 
따뜻함과 쾌적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티셔츠는 나들이와 여행을 가기 좋은 가을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K2 '트레킹 써머라이트 짚티'는 가벼우면서도 외부 공기 차단 효과가 뛰어나 보온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철 가볍게 입기 좋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질감에 신축성 또한 우수하고,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 코발트블루, 옐로우, 블랙 등의 색상으로 나왔으며 여성용은 오렌지, 핑크, 바이올렛, 퍼플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7만원대.
 
 
◇ 부모님의 활기찬 발걸음을 위한 '등산화'
 
편안하고 가벼운 등산화 역시 부모님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최근에 출시되는 제품은 트레킹화, 워킹화 둘다 착용이 가능하고, 스타일까지 갖춰 일상에도 활용할 수 있는 효자 상품이다.
 
K2가 선보인 '딕'은 가벼운 산행과 러닝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통기성이 우수한 천연 누벅 가죽과 메쉬 소재를 사용해 4계절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발의 앞꿈치 부분과 측면의 구조물이 발을 보다 안정감있게 보호해준다.
 
접지력이 우수한 FX그립(Grip) 바닥창을 사용해 미끄러짐을 방지해줘 부모님의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남성용 블랙과 여성용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4만원대.
 
 
◇ 다운재킷으로 부모님께 따뜻함과 스타일을 선물
 
다운재킷은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탁월한 보온성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나 부담 없이 코디가 가능해  다가올 겨울까지 준비할 수 있는 일석 이조의 선물이다.
 
K2의 초경량 슬림다운 재킷 '벤자민(남)과 에밀리(여)'는 슬림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감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여행, 여가생활은 물론 일상에서도 보다 따뜻하고 세련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최고급 헝가리산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초경량 고밀도 소재인 퍼텍스(Pertex)원단을 샌드위치 퀼팅 구조로 2중 설계해 다운이 세어 나오는 것을 방지했다.
 
약140g(남성용 100호 기준)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복원력으로 부피를 최소화할 수 있어 외출시 휴대도 용이하다.
 
오렌지, 블루, 핑크 등 화사한 컬러까지 다채롭게 출시해 다운 재킷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다. 가격은 19만원.
 
 
뉴스토마토 김경훈 기자 kmerce28@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경훈 기자
김경훈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