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배틀론]증시반등에 주식담보대출,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

연 10.9% 업계 최저금리

입력 : 2008-07-25 오전 6:00:00
[뉴스토마토 명정선기자]최근 국제유가의 하락과 미국정부의 모기지 업체에 대한 지원책 등으로 글로벌증시의 악재가 하나둘씩 해소될 기미를 보이면서 국내증시도 반등을 시도함에 따라 증권사와 은행의 연계상품인 주식담보대출과 주식매입자금대출의 수요도 늘고 있는 가운데연 10.9%로 업계 최저금리를 제공하는 하이배틀론(hibattleloan.etomato.com)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배틀론은 주식매입대출 상품으로 대출자의 증권계좌평가액의 400%까지 금액을 지원받아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하이레버리지 상품이다.
 
지점.은행 방문없이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100%온라인상에서 대출 받을 수 있으며 증권계좌 평가액의
 400%를 실시간으로 대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대출금을 만기전에 자유롭게 중도상환할 수
있으며 이에따른 수수료는 없다.
 
하이배틀론(hibattleloan.etomato.com) 관계자는  " 하이배틀론은  리스크관리시스템 RMS(RiskManagement System)이 있어 관리종목, 폭락위험종목 등의 매매가 자동제한되기 때문에 포트폴리오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주식투자자가 가능하다"며  "현재 대우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대투증권, SK증권 계좌 고객들이 이용가능하며, 8월 중순에는 동부증권까지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명정선 기자 cecilia102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명정선 기자
명정선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