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미래車산업 이끌어갈 인재 찾습니다"

20일까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입력 : 2011-09-02 오후 12:46:08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기아자동차가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대졸신입사원 모집은 '일반사무'와 '생산'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일반사무 부문에서는 ▲ 경영기획 ▲ 경영지원 ▲ 재경 ▲ 해외영업·마케팅 ▲ 국내영업·마케팅, ▲ 홍보·IT, 생산 부문에서는 ▲ 생산(공장) ▲ 품질 ▲ 생산기술 ▲ 구매 등 10개 직무 분야의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2012년 2월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석·박사 포함)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공인어학성적(2010년 1월1일 이후 취득)이 있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2일부터 오는 20일 낮 3시까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 )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전형 결과는 10월 초 홈페이지과 이메일 등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기아차(000270)는 이번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위해 디자인기아(DesignKia)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 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지원자 중심의 채용 홈페이지를 목표로 글로벌 메이커로 성장하는 기아차의 발전상과 인재상을 알리는 'About Kia', 채용 관련 종합 정보를 전달하는 'Apply', 채용 관련 각종 공지사항을 파악하고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Help Desk' 등이 구성돼 있다.
 
기아차는 한양대, 인하대, 경희대 등 전국 대학 캠퍼스를 순회하며 채용 상담 및 설명회도 실시한다.  .
 
기아차 관계자는 "놀라운 성장세로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기아차와 함께 성장해 나갈 차세대 글로벌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김유나 기자 yn012486@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나 기자
김유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