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기아자동차가 추석 연휴 귀성길에서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5일
기아차(000270)에 따르면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20개소 서비스코너에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의 각종 소모품 무상점검과 실내 향균·탈취서비스를 제공한다. 충주휴게소에서는
현대모비스(012330)와 합동으로 네비게이션 지도 무상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차량 응급조치와 정비상담을 제공하고,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와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장거리 운행이 특히 많은 추석 명절 연휴 동안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향길이 될 수 있도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의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기아차 홈페이지 (http://www.kia.co.kr) 또는 기아차 멤버십 사이트 (http://q.kia.co.kr/)를 참조하거나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 기아차 추석 특별 점검 서비스 실시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