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초록뱀(047820)미디어는 오는 19일부터 MBC에서 방영될 ‘하이킥 3–짧은 다리의 역습’ 제작발표회를 8일 오후 3시에 임패리얼 팰리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이킥 3 제작발표회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것이 특징이다.
초록뱀미디어는 최근 하이킥 리딩 현장을 SNS로 공개하는 등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하고 있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의 출연진을 SNS 통해 발표한 바 있고 KBS 2TV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의 제작발표회 또한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생중계한 경험이 있다.
이와 함께 초록뱀미디어는 하이킥 3의 방송 D-10일인 9일부터 SNS를 통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동시에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면,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의 공식 포스터 4종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초록뱀 미디어 관계자는 “많은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는 하이킥 3에 대한 정보를 활발히 공유하고, 팬들과 상호 소통하기위해서 SNS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제작발표회를 통해 팬들은 하이킥 3의 기획의도와 웃음의 관전포인트, 배우들의 캐릭터에 대해서 더 쉽게 이해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킥 3-짧은 다리의 역습’은 MBC에서 오는 19일 월요일 7시 45분에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