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폰 트레이딩 서비스 ‘굿아이 스마트 3.0’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굿아이 스마트 3.0’은 지난해 4월 스마트폰 서비스 출시부터 꾸준히 제기된 스마트폰 트레이딩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라는 설명이다.
이번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시스템 트레이딩 서비스’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 종일 스마트 폰만 볼 수 없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일정 조건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지도록 했다고 전했다.
또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면 로그인 없이 모든 시세조회가 가능하고 강화된 차트기능과 다양한 투자정보가 제공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스마트폰 트레이딩 시스템 업그레이드 감사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굿아이 스마트폰 3.0’의 업그레이드된 특징을 투표하는 고객 100명에게 꼬꼬면 1박스를 제공하고 업그레이드 된 버전에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50명)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최신 스마트폰 무료지급’ 이벤트를 통해 일정 조건이 충족된 고객들에게 스마트폰•태블릿 PC 할부금을 지원한다.
스마트폰•태블릿 PC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나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