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TV홈쇼핑 GS샵은 오는 7일 자정부터 1시간 동안 일명 ‘황정음 레깅스’로 불리는 '스케쳐스 쉐이프업스(Shape-Ups) 레깅스'를 런칭 방송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만드는 '쉐이프업스 레깅스'는 레깅스 복부,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보정을 해주는 기능성 레깅스다.
복부와 옆구리를 눌러주는 ‘파워네트’, 엉덩이를 올려주는 '힙라이너', 허벅지를 조여주는 'X프레스', 다리 옆라인을 감싸주는 '랩라이너'와 종아리를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슬림라이너' 등 특수 편직 조직이 하체 전체 라인을 잡아줘 매끈한 바디라인을 연출한다.
또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라 스판사'를 이용해 봉재선과 솔기가 없는 '무봉재 심리스' 방식으로 제작,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방송에선 개별가 5만9000원부터 6만9000원에 판매되는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2종과 로우웨이스트 스타일 1종을 묶은 3종 세트를 42%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런칭 방송을 기념해 자동주문전화 1000원 할인과 신용카드 무이자 10개월 또는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일시불과 자동주문전화 주문시 9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양성진 레포츠의류팀 MD는 "다이어트나 운동으로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 울퉁불퉁한 하체 군살로 하의실종 패션에 자신이 없었던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