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의 생활건강 전문 프로그램 ‘친절한 정난씨’의 진행자 탤런트 김정난이 15일 서울 청계천에 설치된 롯데홈쇼핑 대형 자선냄비 앞에서 구세군 일일 체험을 하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정난씨는 "날씨가 춥지만 그보다 더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고 가는 시민들 덕에 보람 있는 시간을 보냈다"며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상품뿐 아니라 감동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깐깐한 여배우 김정난의 똑똑한 쇼핑노하우를 전한다는 콘셉트의 ‘친절한 정난씨’는 탤런트 김정난이 살림 초보 김진숙 쇼호스트에게 그녀만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진행되는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4월부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샴푸, 세제, 청소기, 침구 등 생활용품을 판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씨 특유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야무진 이미지로 똑똑한 살림꾼의 모습에 코믹한 면도 선보이며 신선함과 재미를 더했다는 평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오는 18일 ‘나라데코 휴 향균번아웃 침구세트’를 판매한다. 롯데·현대·AK백화점 등 20여 군데 입점한 백화점 브랜드 상품으로 항균 및 피톤치드 가공으로 편안함과 산림욕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라데코 휴 향균 번아웃 침구세트’는 극세사 차렵이불, 극세사패드, 극세사 베개커버(2개), 면 매트리스커버, 면 베개 커버(2개)로 구성됐다. 방송 상품 구매시 극세사 무릎담요를 추가 증정한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기존가 보다 2만원 할인된 가격 퀸사이즈 17만9000원, 킹사이즈 20만9000원에 판매한다. 색상은 핑크, 그린 블루 중 택일 할 수 있으며, 일시불 구매 시 2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구세군 모금이 종료되는 오는 24일까지 롯데홈쇼핑 임직원도 잠실, 명동, 청계천 오간수교 등에서 자선냄비 모금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