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 '2%부족할 때'가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다음달 26일까지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부족할 때'가 제작지원하고 있는 K팝스타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을 높이고, 시청자의 방송 몰입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준비했다.
모두 7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진행되는 방송을 보고 롯데칠성음료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 방송과 관련된 간단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K팝스타 시청자들이 가장 원하는 상품인 생방송 방청권과 '2%부족할 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8일까지 진행될 1회차 주제는 예선 참가자 중 K팝스타 생방송 본선에 진출할 것 같은 참가자를 뽑아 보고, 자신이 선택한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1회차에서는 15명을 추첨해 방청권 2매씩 증정한다. 2회차부터 매회의 주제는 방송내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K팝스타를 즐겨보는 애청자에게 유리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와 블로그(www.chilsungblo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2%부족할 때' 제품에 걸린 넥텍의 QR코드를 통해서도 해당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